사업설명자료 및 Q&A 게시(2021년 제2차 경기도 공공버스 운송사업)
「2021년 제2차 경기도 공공버스 운송사업」 사업설명자료 및 Q&A를 붙임과 같이 게시하오니,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※ 제안요청서 작성 관련 Q&A
가. '제안서' 작성에 대한 질문과 답변은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진행함.
1) 질문방법 : 문의사항은 반드시 경기교통공사(준공영운영팀)로 서면 또는 전자우편(E-mail:psm@gtrans.or.kr)으로 제출하여야 함.
2) 질문접수 : ’21. 6. 28.(월) ~ 7. 6.(화) 17시00분 까지
3) 답변방법 : 모든 질문에 대한 답변은 접수일 익일 18시까지 서면 또는 전자우편 및 경기교통공사 홈페이지(https://www.gtrans.or.kr) 공지사항을 통해 공개
하며, 질문기간이외의 질문사항에 대하여는 답변하지 아니함.
나. '제안서' 작성 질문에 대한 공개된 답변내용은 본 제안요청서의 일부로서 모든 '사업신청자'에게 동일한 효력을 가짐. 끝.
이전글 | 2021년 제3차 경기도 공공버스 운송사업자 모집공고 |
---|---|
다음글 | 2021년 제2차 경기도 공공버스 운송사업자 모집공고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