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너무 화가 납니다
똑버스 문의 - 드라이버 불친절 등 서비스 관련 문의 / 플랫폼사업팀
25-02-13
답변대기
to whom concernd, 승객 두명 타고 가는 똑타에 자리 잘못 앉았다고 부정승차니 뭐니 승객 조롱해놓고선 오늘은 정신차리고 제자리 탈라니까 지정석이고 뭐고 개판으로 이미 다 앉아있는데 내가 억울해서 글씁니다 장난합니까 고객상담에 문의하니 앞으로 제자리에 잘 앉으랍니다 ㅋㅋㅋ 제자리에 잘 앉을라니까 제 자리에 누가 이미 앉아있네요? 그리고 이미 지정된 좌석이 아니라 여자들 버스탈때 안쪽 안 앉고 바깥쪽으로만 앉는것처럼 그렇게 다 앉아있데요? 지정석 아니였나요? 장난하세요? 억울해서 문의하니 앞으로는 지정석에 잘 앉으세요? 장난하냐? 말장난하냐? 내가 개억울해가지고 빡이쳐서 이시간에 글을쓴다 내가 상담사 채팅도 스캔 다 떠놨거든? 내가 할 수 있을만큼 한다 이제부터 그리고 출발할때는 뭐 교통사정이니 뭐니 시간 10분뜨더니만 실질적으로 20분 넘게 기다리고, 또 제공된 시간에 맞게 갈라니까 빨리와서 시간 단축되고 내가 기다리고 뛴 시간이 얼마나 되는줄 아세요? 개똥개훈련시켜요? 운영 이따구로 할꺼면 때려치세요 취소도 바로 안하면 취소도 못하게 해놓고 장난하세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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