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메뉴로 바로가기

소식∙참여

고객의 소리함

기본정보

서비스 발전 제안함 - 경기교통공사 의견접수의 기본정보 테이블입니다. 제목, 분류 / 담당부서, 작성일, 처리단계, 내용, 공개여부를 알 수 있습니다.
교통카드 다인승 오류
경기도 버스 관련 문의 - 시내버스 관련 문의 / 시내버스준공영팀
25-03-10
답변완료
두명탑승인데 기사분이 세사람을잘못찍어서 결제 되었고 카드사에 문의 하라해서 연락하니 가맹점알아보라고 하고 돈1500원이이 문제가 아니라 이런경우 전 잘못 한게없는데 이렇게 환급받기가어려워서 . 돈으로달라고해도 안주고.52번버스 안타고 싶네요
공개여부 공개

답변

서비스 발전 제안함 - 경기교통공사 의견접수의 처리결과 테이블입니다. 처리부서, 처리자, 처리완료일, 처리자메일, 처리내용을 알 수 있습니다.
시내버스준공영팀
25-03-14

안녕하십니까 도민이 신뢰하는 스마트 교통서비스 선도기관경기교통공사입니다.

   답변에 앞서 경기도 교통서비스 이용에 불편함을 드려 죄송합니다.

   저희는 문의하신 내용이 환불 과정의 어려움으로 판단합니다.

저희 공사에서 확인한 결과, 원활한 환불을 위해서 이동의즐거움(1644-0006)에 태그하신 카드번호로 문의하시면

   환불 절차를 안내받을 수 있다는 사실을 확인하였습니다.

  고객센터 문의 안내

   전화(1644-0006) 6(기타카드문의) 0(상담사연결) 카드번호입력 + ‘#’ (카드번호 없을 시 ‘*’ 입력)

경기교통공사는 고객님께 유사한 일이 발생하지 않기를 기원합니다.

게시물 자료 삭제 처리 기준

  • 특정 개인, 단체(특정 종교 포함) 등에 대한 비방
  • 욕설, 음란물 등 불건전한 내용
  • 홍보, 선전, 광고 등 상업적인 게시물
  • 근거 없는 유언비어, 정치적인 목적이나 성향이 있는 경우
  • 유사, 동일한 내용을 반복적으로 게시한 경우
  •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정보를 포함하고 있는 경우
  • 기타 홈페이지의 운영 취지에 부합되지 않는 경우 등

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해 만족하셨습니까?

맨 위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