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3년 제2차 경기도 공공버스 운송사업 사업설명자료 및 FAQ 게시
공고번호: 경기교통공사 공고 제 2024-6호
「2023년 제2차 경기도 공공버스 운송사업」사업설명자료 및 FAQ를 붙임과 같이 게시하오니,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가. '제안서' 작성에 대한 질문과 답변은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진행함.
1) 질문방법 : 문의사항은 반드시 경기교통공사(광역버스준공영팀)로 서면 또는 전자우편(E-mail:leevic95@gtrans.or.kr)으로 제출하여야 함.
2) 질문접수 : ’24. 2. 19.(월) ~ 3. 7.(목) 17시00분까지
3) 답변방법 : 모든 질문에 대한 답변은 접수일 익일 17시까지 서면 또는 전자우편 및 경기교통공사 홈페이지(https://www.gtrans.or.kr)
공지사항을 통해 공개하며, 질문기간이외의 질문사항에 대하여는 답변하지 아니함.
4) 답변기간 : '24. 2. 19.(월) ~ 3. 8.(금) ※휴일 제외
나. '제안서' 작성 질문에 대한 공개된 답변내용은 본 제안요청서의 일부로서 모든 '사업신청자'에게 동일한 효력을 가짐.
이전글 | 경기도 시내버스 공공관리제 노선입찰형 운송사업자 모집 |
---|---|
다음글 | 경기교통공사 SNS홍보대사 모집 |